미세지방이식술도 지방을 이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방조직이 부족한 부분에 이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얼굴에서 지방이 흡수되면 꺼진 부분들 즉 상안검부나 측두부, 이마부 또는 양쪽 코와 입가의 깊은 주름, 얼굴에서 지방이 흡수되며 꺼진 부분에 이식을 하면 효과적입니다.
특히 중년 이후에 얼굴의 살이 급격히 빠져 늙어 보이는 경우 미세지방이식술을 시행하면 시행한 부위의 살이 오르고 피부도 팽팽해져서 기대이상으로 더 젊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젊은 나이에도 너무 말라서 야위고 아파 보이는 경우 미세지방이식술을 시행하면 얼굴에 건강하고 생기가 도는 듯한 느낌을 줄 수가 있습니다. 물론 어느 한 부위만 꺼진 경우에도 효과적입니다.
또 그 밖에 유방이나 둔부의 경우에도 이 방법으로 상당한 볼륨을 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지방이 소실된 함몰반흔 등에서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올인원 미세지방이식술은 시술하는데 1시간 반∼2시간이 소요되며 수술 후 2, 3일은 부기가 남아 있지만 일주일 정도가 지나면 외출을 해도 큰 무리가 없는 수준으로 회복됩니다.
시술 4주 후가 되면 이식한 조직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 확연히 바뀐 얼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2∼6개월에는 남은 부기가 완전히 빠지고 얼굴 볼륨의 20∼30%가 감소되었다가 6개월이 지나면 이식된 지방조직이 활동을 시작하면서 얼굴 볼륨이 회복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때 모습은 원래 얼굴이 크게 변하지 않는 한 반영구적으로 유지되게 됩니다.
올인원 미세지방 이식술은 세포활동이 활발한 20, 30대에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가 가장 좋으며, 시술이 끝나면 젊어진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